B로그

랜덤재생 인생문답 본문

혼자놀기

랜덤재생 인생문답

chirisa 2011. 12. 27. 00:15


전혀 사용하지 않는 미니홈피 게시판 정리를 하다가 2006년 8월에 쓴 글을 발견
랜덤재생으로 답을 내는 앙케이트랄까
심심해서 다시 해봄


규칙 :
- 우선 mp3/아이팟 등의 플레이어를 랜덤재생에 맞춰놓으세요.
- 이 질문들의 해답으로 노래 제목을 쓰세요.
- 다른 질문으로 넘어갈 때 마다 '다음' 파일을 누르세요.

 

 

 

나는 일단 내가 가진 모든 음원을 foobar 플레이리스트에 꺼내놓고 랜덤모드



1. 당신의 기분은 오늘 어떻습니까?


Radiohead - All I Need

 

시작은 무난하게.. 걍 넘어가고- -;

 



2. 삶에 성공할 것 같습니까?


Jamiroquai - The Kids

 

가사를 봐도 끼워 맞추질 못하겠..

 



3. 당신의 친구들은 당신을 어떻게 생각합니까?


Elvis Presley - Heartbreak Hotel

 

누가 하트브레이커냐며..
영어 가사 읽기 퓌곤하다능


4. 어디서 결혼하게 될까요?


Kent - Elite

 

심지어 영어도 아니라며

 


5. 당신의 라이프스토리는?


이은미 - 애인.. 있어요

 

한글이다!ㅠㅠ 방갑다. 그치만..
내 라이프스토리는 처절한 짝사랑이냐능

 



6. 당신의 학교 인생은?


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OST  엔딩테마

 

너무나 평화로운 음악이 걸렸네여..

 



7. 당신의 인생은 어떻게 더 나아질 수 있을까요?


윤형주 - 미운사람

 

세시봉친구들 앨범이 있어서ㅋ
이제는 우리가 이별을 할 시간 아~ 미운 사람~





8. 당신의 매력 포인트?


Backstreet Boys - Bye Bye Love

 

이별노래임..
멍미..

 



9. 오늘은 어떻게 지낼 것입니까?


Foo Fighters - Razor

 

노래 좋다. 많이 안들어본 노래였는데..
가사도 맘에 듬.(쉬움ㅋㅋ)

 



10. 이번 주말은 어떻게 지낼 계획입니까?


양현석 - 악마의 연기

 

...핵폭발이 있을 계획인가
이런 파일을 가지고 있었다는 사실이 놀랍다능

 



11. 나의 부모님은 어떤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까?


클라우드 쿠쿠랜드 - 나의 이름을 불러줘

 

노래는 좋...

 



12. 할아버지/할머니의 성격은?


Yann Tiersen - Le Banquet (아멜리에OST 트랙18, 연주곡)

 

내가 뭘 알겠어요..




13. 당신의 삶은 현재?



몽구스 - 초록빛 휘파람

 

딱히 할 말이..
가사나 볼까


초록빛 휘파람을 부르르며
하나 둘 밝아오는 서울
오 사랑
하얀빛 국화꽃을 검은 가슴에 묻고
오 사랑 참 평화 외로운 사람들

아무도 없는새벽 거리마다
하나 둘 밝아오는 서울
오 사랑
조용한 숨소리로 흐르는 구름을 따라
오 사랑 참 평화 외로운 사람들

모두 다 모두 다 모두 다
날려 피어라




14. 내 장례식에서 틀을 노래?


Miyavi - Dear from...xxx

 

도입부의 기타 솔로가 참 좋습니다
해석된 가사를 보니 사랑 이별노랜데
가사 중에 "만약에 다시 한 번 태어날 수 있다면"
이라는 대목이 있음ㅋ

 



15. 세상은 당신을 어떻게 봅니까?


헤드윅 OST - Random Number Generation

 

해석불가..

 



16. 당신은 행복한 삶을 살 것 같습니까?


Nell이 부른 Creep

 

..What the hell am I doing here?
Yes I'm a creep....우쒸 ㅠㅠ

 



17. 당신은 밤에 어떻게 사나요?


피아 - 잔해

 

이 앙케이트에서 피아 노래는 반갑지 않네요..
잔해라니! 잔해라니!
자내라니!
고자라니
내가 고자라니...

 



18. 사람들은 당신을 사랑합니까?



Mew - Eight Flew Over, One Was Destroyed

 

Mew의 가사는 알기 어렵다..

 



19. 당신은 어떻게 해야 행복해집니까?


김광석 - 그루터기


 

역시 한글이 좋네요.. ㅠㅠ
 어떻게 하면 내가 행복해지는지는
앞으로 살면서 이 노래와 함께 알아보겠음- -;

 



20. 당신의 인생을 어떻게 해야할까요?


Garbage - You Look So Fine


 

어떡하지..

 



21. 아이가 생길까요?


Turin Brakes - Fishing For a Dream


 

아이를 낚나요..
가지곤 있는데 들어본 적도 없는 노래들이 꽤 있단 말이지..

 



22. 당신에게 해줄 수 있는 충고는?


서태지 - 례고


 

예고를 한답니다

 



23. 당신은 무엇으로 기억될까요?


8 mile OST - 8 mile


 

그럴리가ㅋㅋ 내가 에미넴이냐며

 



24. 당신이 춤춰야 할 노래는?


Love Psychedelico - Everyone, Everyone


 

 일단 춤을 출 수..는 있겠네요

 



25. 당신의 테마송은?


피아 - Triangle


 

그러니까 피아는 쫌..ㅜ

 


26. 사람들이 생각하는 당신의 테마송은?


쇼팽 피아노협주곡2번 2악장

 아..예..
(파일이 커서 음원 못 올림)

 



27. 당신 타입의 남자는?


Queen - The Invisible Man


 

뿜을뻔 ㅋㅋ 투명인간이냐며 ㅋ

 



 


몇몇곡들은 올렸는데도 나오질 않네. 저작권 침해가 의심되는 파일이라며..

Comments